■ 교환/반품 접수
1. 상품 수령 그대로 재포장
2. 제품을 구매하신 사이트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, 해당 사이트의 절차에 따라 교환 및 환불 접수를 진행 합니다.
3. 택배사에 직접 반품 접수
* 반품 택배 접수 방법 : CJ대한통운 앱, 사이트, ARS 이용하여 직접 착불로 반품 접수 (1588-1255)
* 대한통운 고객센터 또는 앱으로 접수과정을 진행합니다.
택배기사님께 주소를 말씀해주시면 불러주신 주소로 직접 방문하여 수거합니다.
자세한 사항은 대한통운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참고해 주세요.
* 타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: 반드시 선불로 접수(편의점 택배는 타택배사로 분류)
*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센터에 도착하도록 반송해주세요.
■ 반송주소
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10길 26 하우스디세종타워 410호
070-5133-3666
■ 계좌번호 안내
신한은행
140-012-905592 주식회사레시피그룹 주시경
■ 교환/환불 처리 과정 사전 안내
택배 반품 수거 → 반품 제품 도착 → 검수
주말 제외, 약 6일 정도 소요
■ 카드/실시간 계좌이체/휴대폰 결제 후 일부 상품만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
A. 카드 결제
- 일부 법인카드와 체크카드를 제외한 이외의 카드는 부분 취소
- 부분 취소가 불가한 일부 카드의 경우, 재결제 후 이전 주문 건 전체 취소
B. 실시간 계좌이체
- 보내주신 상품과 개인 결제창에서 재결제 해주신 내역을 확인 후 이전 주문 건의 전체 금액이 이체 취소되어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됩니다.
- LG+U PG 사를 통해 은행 영업일 기준 약 1~2일 정도 소요됩니다.
C. 무통장 입금
- 계좌로 환불 처리되므로 환불받으실 계좌 정보를 꼭 적어서 보내주세요.
* 무통장 입금 주문 시 주문자와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.
※ 카드/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사 시스템 상 약 7일 정도 소요되며, 처리 내역은 카드사 및 은행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마우이앤선즈는 규정 내에서의 교환 및 환불에 대해 최대한 고객님의 입장에서 처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하지만, 일부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훼손된 제품의 교환이나 환불 요청이 있어 아래와 같이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를 공지합니다.
■ 교환/환불 불가 사유
- 양말, 오염이 쉽게 발생하는 흰색 의류가 오염되었을 경우
- 시착으로 인한 신발의 바닥 오염, 주름이 발생한 경우
- 상품의 뒤트임과 주머니에 가봉 처리된 실을 제거하거나 팔 부분 주름이 발생한 경우
- 기타 재판매가 불가할 정도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(늘어남, 오염, 가죽의 주름 등)
- 향수나 화장품, 땀, 담배 냄새가 배어있는 경우
- 세탁을 하거나 임의로 수선한 경우
- 하자 상품의 경우에도 교환/환불 불가
- 택을 분실하거나 제거한 경우
- 사은품 미동봉으로 반품진행한 경우
■ 고객센터
MON - FRI ㅣ PM 1:00 ~ PM 5:00
마우이앤선즈 070-5133-3666
위 경우에 해당되는 상품을 임의로 발송 시 모든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, 상품은 재발송 처리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